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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 표현 가치 플러스 일반적으로 블록체인 기술 산업 전문가와 ICO 전문가에게 잘못 중요시됨

그 연구들은 확실히 더 이상 무시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의 열풍에 이어 ‘FOOMO’가 크라우드세일로 가는 것은 확실히 끝이 나고 토큰이 암호화폐 거래소에 도착하면 거의 모든 ICO가 저장되고 계속해서 저장됩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비트겟 가입

ICO 현상을 추적하는 대부분의 관측통들은 암호화폐가 거래소 웹사이트에 도달하면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이 확신했던 이 ‘달’을 헛되이 기다리는 가운데 지난 몇 달 동안 ICO가 크라우드세일 후 비용을 잃는 추세라는 데 보편적으로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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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정확히 논의되지 않고 있는 것은 우리가 이러한 일을 목격하고 있는 주된 이유이며, 우리 대다수가 선택을 하기 위해 의존하는 등급 기관을 포함한 크라우드세일 참가자들이 종종 가장 많은 비용을 받는 ICO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잘못 수행하고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또는 크라우드세일이 끝났을 때 가치 상승과 관련된 최상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비트겟 가입 있는 동안에 센세이션에 대한 법적 제안을 어기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ICO 토큰 가치와 erc20 토큰에 대한 ‘블록체인 전문가’, ‘ICO 어드바이저’ 또는 ‘기술적인 신동’에 대한 관심이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저는 항상 블록체인 기술 전문가나 ICO 기술 자문가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그 기준으로 판단할 때는 화려하거나 심지어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단, 프로젝트가 실제로 브랜드 혁신적인 코인 전략을 수립하려고 하는 경우는 종종 제외합니다. 클론 코인과 함께 거의 모든 ERC20 토큰의 경우, 실제로 중요한 고려 사항은 종종 이 토큰의 뒷부분에 있는 비즈니스 계획과 팀 지휘자의 관리 선행 사항 및 임원 단일 프로필이어야 합니다.

이 산업에 관련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것처럼 이더리움이나 다른 다양한 암호화폐에서 유사한 토큰을 생산하는 것은 훌륭한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거나 다른 종류의 과대평가된 블록체인 어드바이저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중요한 것은, 다른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ERC20 토큰은 새로운 완전한 기술 초보자를 통해 10분 이내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적으로는 더 이상 토큰을 위한 좋은 빅딜이 될 수 없습니다. 핵심은 비즈니스 계획, 비즈니스 만남과 관련된 수준, 프로젝트 시장 리더와 관련된 기술, 심지어는 자금을 조달하는 주요 회사의 비즈니스 마케팅 방법입니다.

솔직히, 25년 넘게 국제적으로 다양한 조직에서 근무해온 변호사이자 기업 컨설턴트이기 때문에, 저는 왜 남녀가 비즈니스 전략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계획이 본질적으로 될 수 있는 것에 대한 훌륭한 ICO의 에너지를 알아내기 위해 러시아나 한국, 심지어 중국의 ‘Crypto Whiz’를 계속 찾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많은 ICO들이 자신들의 출시 전 과대 광고를 감당할 수 없는 주요 이유 중 하나인 확고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큰 생성 소프트웨어, 웹 사이트 및 프리랜서와 관련된 풍부한 기능이 있는 현재, 블록체인 전문 지식이나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된 기술적 능력에 대한 특별한 관심은 대부분 잘못된 것입니다. 좋은 인터넷 사이트와 앱을 만들 수 있는 직원들의 힘을 바탕으로 전형적으로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싶습니다. 마스터, 업워크, 프리랜서 디자이너, 심지어 Fiverr와 같은 직업 프리랜싱 사이트에서 기술과 관련된 성장과 함께 그 연습은 여전히 오래 전에 방송국을 떠났습니다.

개인들은 과대 광고와 전형적으로 ICO, 특히 ERC20 이더리움 기반의 신부 파티를 제공하는 사람들의 전문적인 자격에 너무 사로잡혀 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 다음 새로운 기술적으로 우수한 러시아어, 중국인 또는 한국어 사용자는 모금 캠페인 후 회사의 사업 종료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우리의 광범위한 ICO 등급 회사들이 당신에게 실제 회사 모델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팀 동료의 암호화 경험, 암호화 전문가 수, 그리고 일반적으로 증명된 팀의 ICO 성공 경험에 새로운 범위의 포인트를 할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0% 이상이 암호화 및 ICO와 연결되어 있으며 토큰을 위한 상징이 아닌 아이디어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위해 설계된 토큰만 있다는 것을 인식할 때, 개인의 강조는 기술적 각도에 따라 회사 아이디어를 자체적으로 평가하는 작업과 상업적 비즈니스 계획에 훨씬 더 관련이 있는 작업으로 바뀔 것입니다.

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투자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전에 평가와 관련된 이 기간으로 넘어가면서, 우리는 단순히 다음과 같은 오디오 기업 고려 사항을 기반으로 향후 전망 또는 토큰의 가치를 평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침 Swot 조직의 원인과 함께 조사

– 팀 리더와 관련된 관료적 역량 및 경험

– 토큰과 관련된 창조물에 대한 비즈니스 사고의 건전성

– 종종 그러한 생각을 판매에 제공하는 회사의 제휴 마케팅 계획 및 방법

– 특정 루트 제품을 이 시장에 제공하는 기능

: 모든 항목에 대한 고객 기반과 회사가 단순하게 생성하기 위한 서비스

– 시장에서 소유권을 예측하기 위한 근거와 함께

대다수의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한 것은 일반적으로 ICO 이후 가치를 중심으로 상승하기 위해 토큰의 가능성이 기술적인 것에 크게 의존하지 않고 종종 회사가 특정 재정을 조달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평가의 인식 증가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전략을 진행하고 엔터프라이즈 항목을 제공합니다.